쉼터소개

본문 바로가기

서울시립금천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 꾸미누리 - 자립을 위해 꿈을 키우는 여자청소년들의 보금자리

쉼터소개

쉼터소개

서울시립금천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는 (사)한국청소년지원네트워크가 서울시로부터 위탁받아 청소년지원법 제16조(청소년 가출 예방 및 보호‧지원), 31조(청소년복지시설의 종류)에 의거하여 운영하는 청소년복지시설입니다.

꾸미누리:‘꿈을 이루는 보금자리’라는 뜻으로 쉼터에 오는 청소년들의 자신의 꿈을 이루어나가기위해 발돋움할 수 있는 터전이 되기를 바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. 미션:Dream it! MAke it! 비전:자립을 위해 꿈을 키우는 보금자리, 운영목적:가출 또는 가출위기의 청소년들에게 중장기보호사업, 상담사업, 자립교육사업 등을 통해 미래를 계획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건강한 사회구성원이 되는데 목적을 둡니다. 꾸미누리:‘꿈을 이루는 보금자리’라는 뜻으로 쉼터에 오는 청소년들의 자신의 꿈을 이루어나가기위해 발돋움할 수 있는 터전이 되기를 바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. 미션:Dream it! MAke it! 비전:자립을 위해 꿈을 키우는 보금자리, 운영목적:가출 또는 가출위기의 청소년들에게 중장기보호사업, 상담사업, 자립교육사업 등을 통해 미래를 계획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건강한 사회구성원이 되는데 목적을 둡니다.

꾸미누리 서울시립금천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
(우) 08578 서울시 금천구 독산로 73길 10-16 Tel.02-6959-1011
COPYRIGHT ⓒ 서울시립금천여자중장기청소년쉼터. ALL RIGHTS RESERVED.